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마철 인기 아이디어 상품은? '애견 우비'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장마철 최고 아이디어 상품으로 애견 우비가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자사 MD 200명 대상으로 '장마철 최고의 아이디어 용품'을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설문 조사한 결과 애견 우비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장마철 인기 아이디어 상품은? '애견 우비'
AD


'애견 우비'는 개와 함께 외출이 가능하도록 방수천으로 제작된 개 전용 우비다. 안감은 부드러운 면 방수천으로 제작됐다. 특별 체형인 개를 위해 '11번가'를 통하면 맞춤형 주문 제작도 해준다.

'광선검 우산', '레인 백', '가방 우비' 등도 인기 장마 아이디어 용품에 이름을 올렸다.


'광선검 우산'은 흡사 영화 스타워즈 속 주인공의 무기 '광선 검'을 연상시킨다. 우산 손잡이에 내장된 LED모듈에서 발광되는 빛이 어두운 밤 일어날 수 있는 사고로부터 보호해 준다. 손전등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우산대 소재는 금속재질이 아닌 아크릴. 그래서 천둥, 번개에도 안전하다.
또 방수 재질로 제작돼 비로부터 가방을 보호하는 레인 백도 인기다.


어린 자녀를 위한 '뽀로로 가방 우비'도 평상 시에는 등에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었다가 비가 쏟아질 때 예쁜 우비로 변신해 큰 호응을 받았다. 아이들 사이에 '뽀통령'이라 불리는 뽀로로 캐릭터가 새겨져 어린 자녀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 '차량용 우산받이'와 '커플우산'이 뒤를 이었다.

장마철 인기 아이디어 상품은? '애견 우비'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