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 청정원 순창은 가족, 친구들에게 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재래식 안심생된장'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재래식 안심생된장'을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와 사진을 넣은 라벨이 부착된 선물 패키지를 제작해 오직 100명에게 제공한다.
'재래식 안심생된장'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enjang_cs)를 통해 사연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따뜻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남긴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1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라벨은 2가지 디자인 중 본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동일 디자인의 '재래식 안심생된장' 1kg 제품이 3개씩 제작돼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허담 대상 청정원 마케팅 상무는 "이번 안심 릴레이 이벤트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재래식 안심생된장'의 제품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면서 "청정원 순창은 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된 '재래식 안심생된장'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12%나 낮춰, 국내에서 시판되는 된장 중 염도(9.6%)가 가장 낮은 것이 특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