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체국, 국제특송 EMS공모전 수상자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명룡)는 4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 우체국 국제특송(EMS) 광고 공모전에서 이아름(23,여)외 3명 (팀명 쿠도스익스프레스)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이번 공모전에 총 325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광고ㆍ홍보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우체국 EMS의 이해도, 기획력, 아이디어의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우체국 EMS 광고 PR기획 부문과 UCCㆍ슬로건 2개 부문으로 나누어 개최됐으며, 대상 1편과 각 부문 별로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2편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지식경제부장관 상장과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에는 우정사업본부장 상장과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며, 우수상, 장려상에는 상금 각 100만원과 50만원이 수여된다. 우정사업본부는 이번 공모전의 대상 등 각 부문 입상작을 우체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전국 우체국의 우편창구 PDP 및 옥외광고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작품 심사결과는 우체국 홈페이지(www.koreapost.go.kr), 우체국 EMS 광고공모전 공식 블로그(http://contest.culturekovix.com)를 통해 공개되며, 저작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정사업본부 국제사업팀 및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전화 02-2036-08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호 기자 gung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