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300,432,0";$no="20110617085855247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국민카드는 평소에 생각으로만 갖고 있던 여행 아이디어를 직접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KB대국민 세계여행 아이디어 오디션 '나는 갔수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여행문화 창조를 위해 마련한 이번 오디션은 신청일 현재 KB국민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KB국민은행 樂스타존을 이용하는 만 18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2∼4명으로 팀을 구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여행기획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25개팀을 대상으로 동영상 및 세부 여행기획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 네티즌과 심사위원단 평가를 통해 동남아·중앙아시아·유럽·대양주·북미 등 5개 지역에 각 1개 팀씩을 최종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5개 팀에는 여행경비(동남아·중앙아시아 1인당 170만원 이내, 기타 지역 1인당 300만원 이내)가 지원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로써 고객님께서 평소 마음으로만 꿈꾸시던 여행을 직접 기획,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오디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