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수지: “수지가 20‘s Choice MC 됐습니다. 두근두근. 응원 많이 해주십시오.”
- 그룹 Miss A 수지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Miss A의 수지가 오는 7일 열리는 Mnet <20's Choice>에 MC를 맡았다는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Mnet <20's Choice>는 20대가 선정하는 대중문화 시상식으로, 오는 7일 쉐라튼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10_LINE#>
김재중: “대세야 나중에 꼭 다시보자!”
- 그룹 JYJ의 김재중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김재중이 북한의 축구선수 정대세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정대세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박지성의 자선 축구경기인 ‘제 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 참가했고, JYJ는 축구 경기에서 축하공연을 가진 바 있다.
<#10_LINE#>
김선아 SBS <여인의 향기>의 첫 촬영현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여인의 향기>의 여주인공인 김선아는 경기도 일산에 있는 농장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날 촬영은 극중 여행사 직원 연재(김선아)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접 농장에서 닭을 잡는 장면을 촬영했다. <여인의 향기>는 오는 7월, SBS <신기생뎐> 후속으로 방송된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