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장이 두근두근' 키스를 부르는 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심장이 두근두근' 키스를 부르는 패션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매년 다양한 드라마 속 커플들의 로맨틱 키스가 화제이다.

최근들어 알콩달콩, 티격태격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차승원),구애정(공효진)의 ‘충전 키스’와 SBS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의 ‘콜라 키스’,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는 주인공 봉우리(황정음)과 봉마루(남궁민)이 선보인 ‘손바닥 키스’까지 여심을 흔드는 이름만큼 달콤한 장면들이 속속 등장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문자도 자주 하고, 데이트도 하고 있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도무지 진전이 없다면. 오늘 14일, ‘키스 데이’를 기점으로 그가 도저히 키스를 하지 않고는 못 배길 만큼 매력적인 스타일로 뜨뜻미지근한 그를 단번에 사로잡자.

여성복 브랜드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에서는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의 오프 숄더 롱 원피스와 레오파드 프린트 점프수트를 선보였다. 잔잔한 꽃무늬나 호피무늬가 남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지도 모른다.


플라워 프린트의 오프숄더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숄더부분의 레이스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레오파드 프린트의 점프수트는 톤다운된 프린트와 어깨라인을 강조한 원숄더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강조하여 그를 유혹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데카당스(DECADENCE)에서는 다양한 색채의 프린트 원피스와 리본이 포인트인 러블리한 스킨톤의 원피스를 선보였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귀여운 여성이라면 귀여움을 강조하는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로사벨라에서는 러블리한 헤어연출이 가능한 리본 헤어핀과 리본 헤어밴드 에일린 코코라인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소재의 에일린 코코 리본 헤어핀,헤어밴드는 러블리안 헤어 연출이 가능한 적당한 사이즈의 리본 헤어밴드로써 피치핑크 컬러와 네이비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자신의 얼굴색에 맞게 연출해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자를 1.5배 더 예뻐 보이게 하는 귀걸이를 빼놓을 수 없다.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아름다운 곡선 하나로 연인을 설레게 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귀걸이를 추천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제이 리본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며, 살짝 뒤로 넘긴 머리에 포인트를 준 미니멀 리본 귀걸이가 자연스럽게 얼굴선과 목선을 강조 하여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룩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심장이 두근두근' 키스를 부르는 패션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