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식품은 14일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스노우앤 홈페이지(www.snown.co.kr)를 오픈하고 오는 24일까지 '2011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는 스노우앤 홍보대사로 활약할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네티즌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종합해 모두 10명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온라인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서 스노우앤 모델과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LG 디오스 홈바형 냉장고와 아이패드2 등 각종 상품도 증정한다. 스노우앤 이벤트 게시판에 참가자 사진과 함께 개성 넘치는 소개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아울러 가장 좋아하거나 기대되는 스노우앤 제품을 골라 글을 남기면 카메라, 자전거, 피트니스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주는 '스노우앤 맛있는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노우앤 세글자 Quiz' 이벤트에서는 스노우앤 제품 관련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노우앤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풀무원식품 얼음사업부의 신상연 제품 매니저는 "스노우앤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아이스 디저트로로 자리매김하면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홈페이지를 만들게 됐다"며 "스노우앤 제품 정보는 물론 심리테스트, 게임 같은 즐길거리도 다양해 감성을 추구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호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