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1~3학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농심이 도전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 ‘잇츠 유(It`s U)’를 모집한다.
‘잇츠 유’는 대학을 뜻하는 ‘University’와 바로 ‘당신(You)’이라는 의미가 중의적으로 담긴 표현으로 이번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부터 새롭게 붙여진 이름이다.
서울 및 수도권 대학교 1~3학년 재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오는 2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 규모는 남녀 대학생 20명으로, 20대 식(食)문화 트렌드에 관심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의 활동이 활발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제4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It`s U’는 20대 식문화 트렌드 분석, 신제품 아이디어 토론, 홍보, 봉사활동 등 농심의 기업 활동에 다각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부터 내년 2월까지며,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우수자를 위한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농심은 대학생 서포터즈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품 기획 및 홍보, 마케팅 등 기업 활동 전반에 폭넓게 수렴해나갈 예정이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