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도봉산 여행'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심,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도봉산 여행'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농심이 오는 12일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도봉산여행’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걷기대회는 신흥대학(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 운동장을 출발해 쌍용사, 두꺼비바위, 덕제샘, 망월사, 원효사를 거쳐 돌아오는 약 4시간 코스의 산행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및 웰빙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김밥, 삼다수, 츄파춥스가 제공된다. 또한 행사 종료 후 신라면 블랙, 둥지냉면 등으로 구성된 농심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만원인데, 참가자의 기부액만큼 농심이 추가 기부해 ‘엄홍길 휴먼재단’에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모아진 기부금은 네팔지역 초등학교 건립을 위해 사용된다.


농심은 오는 25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와 함께 세번째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걷기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은 지난 4월23일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신라면블랙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실시, 중증장애인 복지시설에 라면을 기부한 바 있다.


농심은 하반기에도 3~4차례 걷기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11월에는 ‘2011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가 계획돼 있다.


이대진 농심 제품영업기획팀 상무는 “공동체의 사랑나눔에 동참,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신라면 블랙이 작은 힘을 보탠다는 의미로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