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시중 위원장 "스마트 시대, 중소벤처 성공에 달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최시중 위원장 "스마트 시대, 중소벤처 성공에 달려"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아래줄 가운데)이 중소벤처업계 CEO와 간담회를 가졌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은 1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다트미디어를 방문해 중소벤처업계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스마트 시대에는 가치사슬의 중심 축인 중소벤처와의 협업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간담회는 양방향 광고, 3D 콘텐츠, 모바일 플랫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소벤처 업체 대표들과 함께 각 사업 영역의 시장 동향 및 성공과 실폐사례 등 현장의 의견들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 위원장은 "스마트 시대는 다양한 주체가 가치사슬로 연결된 생태계"라며 "가치사슬의 중심축인 중소벤처업체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선순환 구조의 성공모델을 만들어야 글로벌 경쟁에서 생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소벤처업계는 최 위원장에게 대기업과의 진정한 상생 및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환경조성에 힘 써 달라고 건의했다.

한편 최 위원장은 IPTV3사와 디지털케이블TV 업체 등에 양방향 광고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다트미디어를 방문해 스마트 생태계에 새로운 수익기반 창출에 기여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