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대성, 31일 오전 서울 양화대교에서 교통사고 발생. 대성은 도로에 쓰러져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치었으며 앞서 쓰러진 운전자의 상태를 살피기 위해 멈춰 있었던 택시를 추돌했다. 당시 대성은 규정 속도 60km/h 구간에서 80km/h로 자동차를 운행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으며 경찰은 대성의 사고에 대해 “도로 교통법 위반과 안전운전 의무 불이행에 해당된다”고 밝혔다.
10아시아
<#10LOGO#>이제 잔인한 5월이 끝납니다. 사건사고도 그만 끝났으면 좋겠어요.
KBS 2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 6월 11일, 12일 양일간 경기도에 위치한 장흥 유원지에서206팀의 밴드 릴레이 공연 계획.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 제작진은 1차 예선을 통과한 206개 밴드가 핑퐁 스테이지에 연속적으로 공연을 펼치는 심사를 통해 24개의 본선 진출 팀을 가릴 예정이다.
10아시아
<#10LOGO#>206팀 모두 본 다음에 미리 1위 맞추면 상품 없나요?
키위뮤직, 장재인의 데뷔곡 ‘장난감 병정’이 애프터스쿨을 비하했다는 논란에 대해 “획일화되고 소외당한 현대인의 고충을 표현했을 뿐”이라는 입장 밝혀. ‘장난감 병정’은 “군중의 환호성과 군무의 화려함 뒤 보이는 것만 원하는 네 입맛에 맞춰 춤춘다”라는 가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일부 네티즌에 의해 이 대목이 애프터스쿨의 ‘뱅’을 연상시킨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쥐 그림 보고 놀란 사람들 병정 보고 나무라는 격이네요.
병무청 홍보대사인 김지석, 병역 이행 격려 캠페인인 ‘열혈청춘 릴레이 응원 동영상’에서 “(군대에) 빨리 오는 게 이기는 것”이라고 발언. 또한 김지석은 군 생활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으며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건강해 질 수 있다”며 입대를 “인생과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청춘의 한 조각을 나라를 위해 희생한다는 건 참 대단한 일이지요. 하지만 이왕 갈 거 화딱 후딱 갔다 오는 게 속 편하긴 할 겁니다.
송중기, 9월 방송 예정인 SBS <뿌리 깊은 나무>에 캐스팅. 세종대왕 시기를 배경으로 집현전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사건을 다룬 이 드라마에서 송중기는 세종의 청년시절을 연기하며, 장년의 세종은 한석규가 캐스팅 되었다.
보도자료
<#10LOGO#>젊은 날 세종대왕님은 여인들을 보며 “나, 충녕군이다”라며 꽃 미소를 날리셨나이까!
30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SBS 러브FM 주관 <스타특강> ‘연기의 재구성’에서 강사로 참석한 박신양, 가장 연기 호흡이 잘 맞았던 상대 배우는 심은하라고 지목. 박신양은 “심은하는 연기하는데 있어 솔직한 사람”이라며 “연기에 대한 액팅과 리액팅이 좋은 배우”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10LOGO#><해피타임> ‘명작극장’ 버전으로 <사랑한다면> 다시 보고 싶은 날이네요.
허각, MBC <최고의 사랑> OST 참여. 허각이 부르는 ‘나를 잊지 말아요’는 작곡가 전해성과 작사가 원태연이 참여한 노래로, 이 곡은 극 중에서 독고진의 테마 곡으로 사용된다.
보도자료
<#10LOGO#>드라마를 통해서 허각은 케이블 오디션 출신의 한계를 극뽀오오옥!!!
30일 열린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변정수, 자신이 연기한 기획사 대표 캐릭터에 대해 “이수만 대표를 모티브로 했다”고 밝혀. 극 중에서 변정수가 연기하는 최수만은 이름 뿐 아니라 가수 경력이 있는 기획사 대표라는 점까지 이수만과 유사하다.
10 아시아
<#10LOGO#>이수만 대표가 이대로 당할 수만은 없다고 변정수만 따로 만나자 하시면 모두가 좋아하는 따봉으로 사과 하세요.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