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 넣는 수비수' 곽태휘, K리그 11라운드 MVP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골 넣는 수비수' 곽태휘, K리그 11라운드 MVP 선정
AD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골 넣는 수비수' 곽태휘(울산)가 지난 주말 K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11라운드 주간 MVP로 곽태휘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곽태휘는 지난 22일 성남 일화와의 홈경기에서 후반 35분 왼발 발리슈팅으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골 넣는 수비수' 곽태휘, K리그 11라운드 MVP 선정

베스트 11 공격수로는 성남전에서 1골 1도움을 올린 김신욱(울산)과 광주전 교체투입되어 결승골을 넣은 한교원(인천)이 선정됐다.


미드필드에는 지동원(전남)-노병준(포항)-안성민(대구)-이승현(전북)이 나란히 뽑혔다. 특히 지동원은 고향팀 제주를 상대로 공격수가 아닌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서 결승골까지 기록,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곽태휘를 비롯해 박원재(전북)-이정호(부산)-최효진(상주)도 지난 라운드 가장 뛰어났던 수비수로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골키퍼 부문에는 포항을 상대로 무실점 선방을 펼친 '노장' 최은성(대전)이 선정됐다.


한편 울산은 MVP는 물론 베스트팀과 베스트 매치(울산-성남전)까지 모두 싹쓸이하며 11라운드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팀으로 손꼽혔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