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RCD, 로제와인 세트 메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BRCD, 로제와인 세트 메뉴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브레댄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BRCD는 5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올해 스무살이 되는 91년생을 위해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BRCD 로맨틱 핑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한정 메뉴는 옐로우테일의 버블즈 로제 와인과 잘 어울리는 채끝 스테이크, 파마산 크림소스 까사레치아, 와인 2잔을 세트로 구성한 메뉴(4만8800원)와 그릴드 연어 스테이크,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를 와인 2잔을 세트로 구성한 메뉴(4만2400원) 등 총 2종이다. 이번 한정 메뉴의 가격은 기존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이다.

한정 메뉴 출시와 함께 'BRCD 로맨틱 핑크' 프로모션을 실시해 한정 메뉴를 주문하고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와인 1병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버블즈 로제 와인을 1병 주문할 경우 포항초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BRCD의 연어 스테이크는 부드럽게 구운 연어살에 토마토, 펜넬, 양파를 곁들여 화이트와인 소스로 맛을 낸 고단백 저칼로리 요리이다. 채끝 스테이크는 쫄깃한 채끝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안데스 산맥의 핑크 솔트가 곁들여진 정통 스테이크로 아스파라거스와 구운 야채가 함께 제공되는 BRCD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다.


BRCD의 대표적인 인기메뉴로 구성된 이번 세트 메뉴는 롯데아사히 주류에서 새롭게 출시한 버블즈 로제 와인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한정메뉴라 더욱 특별하다. 버블즈 로제는 과일향이 잘 살아있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으로 신선한 딸기향으로 시작해 달콤한 체리, 열대 과일의 향으로 상큼하게 마무리되어 BRCD의 부드러운 연어 스테이크, 쫄깃한 채끝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심윤정 BRCD 브랜드 매니저는 "성인이 된 스무살 고객들과 로즈데이를 맞는 연인들을 위해 이번 한정 메뉴를 구성했다"며 "BRCD의 한정메뉴와 로제와인으로 로맨틱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