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인기 힙합듀오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이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언터쳐블은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싱글 앨범 타이틀 곡 'YOU YOU'를 공개했다.
이날 이날 언터쳐블은 멤버 슬리피와 디액션의 더욱 세련되진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래핑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예 오진석의 인상깊은 보컬 피처링과 클릭비 출신 기타리스트 노민혁의 지원사격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YOU YOU'는 작곡가 강지원, 김기범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오진석이 보컬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It’s Okay'로 데뷔 후 'Tell Me Why', 'Oh!', '가슴에 살아'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힙합의 다양한 변주를 시도해온 언터쳐블은 이번 앨범을 통해 힙합에 록 장르를 접목시키는 색다른 시도에 도전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애정표현을 담은 타이틀곡 'YOU YOU'는 언터쳐블의 랩에 시원한 일렉기타와 리얼 드럼사운드가 더해져 파워풀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