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시 직후 상한가 폭등 터지면, 이 종목 추격해도 못 잡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3초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일 뿐이며, 유가증권 투자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한풀 꺽인 젬백스 및 최근 원자재 급등주에서 서서히 이탈하는 세력자금이 급속도로 쏠리고 있는 정말 말이 필요 없는 급등직전 종목을 또 찾아냈다.

2시 직후 상한가 폭등 터지면, 이 종목 추격해도 못 잡는다!
AD


이 종목 너무도 확신이 드는 가운데 추천하는 종목으로,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작년 5월부터 시작하여 12배 가까이 날아간 “젬백스”의 상승초기와 거의 복사판으로, 10배 이상 날아갔던 “차바이오앤”과 “알앤엘바이오”를 압도할 재료와 세력 매집이 겸비된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대박을 터트리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이다.

특히, 국내 대형 제약사들도 감히 범접하지 못하는 글로벌 블록버스터 약품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있는 동사의 기술력은 사업적 가치만 따져도 수천억이 넘는데, 동사의 시가 총액이 불과 600억도 안된다는 것을 본 순간, 필자는 경악 할 수밖에 없었다.


더불어 올해 하반기부터 시행될 정부의 시책에 따른 5조대의 신규 시장에까지 열리게 된다는 것을 확인하고 나니 이 종목에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이런 초대형 극비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30% 가까이 되는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지분이 앞으로 2년여 동안 보호예수로 묶여있고, 유통물량 자체가 얼마 안되는 상황인데도, 그나마 남은 물량 마저 주포세력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다 터는 등 젬백스의 급등 초입기처럼 소름 돋는 싹쓸이 매집을 하고 있어 매우 긴박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


종목 보안상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그러나 이것 하나만은 반드시 주지하길 바란다!


또한 당부하건대, 설마 이 종목 폭등세에 놀라 몇십% 수익에 빠져나올 생각이라면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이 종목은 상한가 몇방이 문제가 아니라 10년에 한번 출몰할까 말까 한 대박 종목이기에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야 할 인생의 터닝 포인트 종목임을 잊지 말길 바란다.


대폭등은, 결코 우연이 아닌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끈질긴 추척과 수십차례의 분석을 통해 찾은 것이기에,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 될 이 종목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2시 직후 상한가 폭등 터지면, 이 종목 추격해도 못 잡는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영진약품/NI스틸/삼호개발/루멘스/현대비앤지스틸/이지바이오/코리아나/기아차/화우테크/국순당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아시아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