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한가랠리직전! 1000% 폭등하기 전 매수하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56초

각설하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필자가 추천하여 대시세를 발산했던 코코(300%), 엔알디(400%), 보령메디앙스(300%), 서한(300%)등을 한방에 뒤집을 만한 숨겨진 대폭등 재료가 있는 종목을 긴급하게 추천드린다.


이 종목은 상위 1%자만이 점유하고 있는 극비의 재료를 가지고 있어, 이번 주를 기점으로 미공개 재료가 발표되면 매수할 틈도 없이 줄 상한가가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지금부터 딱 한달 이면 원금대비 최소 500% 그 이상의 수익을 안겨다 드릴 종목이기 때문에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상한가랠리직전! 1000% 폭등하기 전 매수하라!
AD

이렇게 지면을 통해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을 만들게 한 이번 종목은 그 동안 주식투자하면서 잃었던 원금회복과 대박수익을 동시에 안겨다 드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필자는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 동안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한 결과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과정 속에 증시에 지각변동을 초래할 엄청난 기밀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


정말 시간이 없다. 줄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 이 종목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무조건 매수해 두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초대박주다.


그것도 이제 막 바닥을 확인한 상황이니 작정하고 매집한 세력들, 그것도 우리나라 증시를 대표하는 대표 세력들인만큼 이제 날리고 싶은 대로 날릴 것이 확실하다.


필자는 펀드멘탈이 허접한 종목은 아예 추천하지도 않으며, 단순히 100%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필자는 이 회사를 발굴하고, 탐방할 때 마다 도무지 믿기지 않는 기업가치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다.


우선 이 회사는 상상을 초월하는 성장가치와 실적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것도 시가총액 2백억도 안 되는 회사가 반도체***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엄청난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시장에서 이렇게 드러나지 않을 수 있었는지 의구심을 품지 않을 수 없었다.


특히 이 회사가 확보한 기술력은 과히 혁명적이란 단어 이외에 더 이상 표현할 방법이 없다. 삼성은 물론 시간이 갈수록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세계적인 대표기업들도 동사의 부품에 대한 의존량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만 알려져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고 그 자리에서 수백% 급등하는 것은 너무나도 뻔한 사실이다.


따라서 증권가의 상위1%세력들 조차도 미친 듯이 매집하면서 이 종목에 열광하고 있다라는 것을 필자가 확인했으며, 올해 최고의 급등주로 만들고자 수개월전부터 작업이 끝난 상황이라는 점을 반드시 명심해 두길 바라겠다.


그 동안 수백 개의 급등종목을 발굴한 필자조차도 흥분된 마음을 추스리기가 힘들만큼, 이 종목은 소수만이 누릴 수 있다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다 줄 올해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종목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온몸에 소름이 돋을 지경이다.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음을 양해 바란다. 다만 분명한 것은 얼마 전 카메룬 다이아몬드 광산 개발건으로 쩜상한가로 날아간 코코(039530)는 비교도 안 되는 극단적인 랠리가 펼쳐지기 일보직전이라는 것이다.


이제 시간이 없다! 시장에 출회될 매물이 없어 현 구간에서 기습적으로 시세를 내게 되면 300%~500%는 가볍게 뽑아낼텐데, 그때 쫓아가서 단타로 대응해 얉은 수익에 만족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 된다.


늦어도 다음주초부터는 무조건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어설픈 개별중소형주나 이미 세력들이 손 털고 나간 테마주에 물려서 아직도 손실을 복구하지 못하고 있다면 물린 종목 모두 매도하고, 오늘 추천 종목으로 반드시 꼭 갈아타시기 바란다.


상한가랠리직전! 1000% 폭등하기 전 매수하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아가방컴퍼니/유아이에너지/에스넷/영진약품/젬백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