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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銀, 능률협회 '우수 콜센터'로 뽑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광주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을 따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SQI는 능률협회컨설팅가 주관해 매년 전국의 업종별 대표 콜센터를 대상으로 상담품질을 측정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하는 것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 누출방지를 위한 ▲텔레뱅킹 도청ㆍ감청 방지 시스템 ▲노약자 우선접속 및 맞춤상담 서비스 ▲상담원을 통한 예금담보대출 및 상계 서비스 등이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지난해 7월 콜센터를 고객만족센터 독립부서로 승격하는 한편 자체 승급제도와 상담원 이직 방지 프로그램, 전문상담원 양성을 위한 정년보장제도 등을 실시한 바 있다.




박민규 기자 yush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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