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LED, 삼성LED램프 리스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삼성LED, 삼성LED램프 리스 상품 출시 삼성LED램프 리스상품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성LED(대표이사 김재권)는 고객들이 저렴하게 LED램프를 구입·설치 할 수 있도록 삼성LED램프 리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삼성LED에서 판매하는 LED램프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최소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이면 법인, 자영업자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단품 및 엔진 등 부품으로 판매하는 것은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LED램프 리스 신청은 삼성LED와 LED램프 판매 계약을 맺은 전국 20여개 지정대리점에서 가능하다. 삼성LED는 이번 상품에 대해 삼성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었으며 고객이 낮은 비용으로 더 쉽고 빠르게 LED램프를 구입·설치할 수 있도록 향후 여러 금융사와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확대할 계획이다.


변경수 삼성LED 조명마케팅팀 상무는 "삼성LED램프 리스 상품은 LED를 설치하고 싶지만 비용부담으로 주저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ED램프는 기존 조명에 비해 최대 89% 전기료 절감, 장수명(최대 5만시간), 자외선 같은 유해파장 배출이 없는 친환경 조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