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맥주 '스타우트' 리뉴얼 단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가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Stout)'의 제품 리뉴얼(사진)을 단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우트 제품은 정통 독일산 고급 흑맥아인 '바이에르만 몰트'의 성분 배합을 조절, 흑맥주 자체가 갖고 있는 깊은 풍미를 배가시키면서 기존 제품보다 진한 색감과 풍부한 거품 지속력을 갖고 있는 게 특징.

여기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라거 타입의 맥주 특유의 신선함과 깔끔함이 더해져 흑맥주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미각 만족을 극대화시켰다.


또 블랙컬러 바탕의 라벨 개선을 통해 세련미를 극대화 시켜 디자인적 완성도까지 높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스타우트는 묵직하고 쓴맛이 강하게 느껴져 자칫 텁텁하고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에일(Ale)타입의 흑맥주와는 달리 저온 발효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라거공법을 사용, 흑맥주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은 물론, 산뜻하고 깔끔한 청량감을 제공해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스타우트의 이번 리뉴얼은 출시 20주년을 맞춰 흑맥주의 깊은 맛과 라거 타입의 청량감은 살리면서 색감과 거품, 패키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작은 부분 하나에도 한국인 취향을 반영하고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흑맥주로서 다양한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산뜻하고 깔끔한 흑맥주 스타우트만의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소비자들이 리뉴얼된 라거 타입의 산뜻하고 깔끔한 흑맥주 스타우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음행사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4월 8일부터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전국에 위치한 23개 대형 할인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우트 홈페이지(http://www.stoutb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