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본격적인 에어컨 사용 시기를 앞두고 1일부터 다음달 31일(일요일·공휴일 제외)까지 전문 서비스 인력을 투입해 '택시 에어컨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 서비스 기간 동안 현대차 개인택시 고객 및 현대차 보유 법인 택시 업체를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 청소, 냉매 누설검사 등 10여개 항목에 대해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 점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영업점에서 서비스 쿠폰을 지급받아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 등 1400여개의 현대차 정비 서비스망에서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에어컨 무상 점검과 함께 에어컨 필터 교환 및 냄새 제거 방법을 설명하는 한편, 냉매가 필요한 개인택시 차량의 경우 1만5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냉매 충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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