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레, 여행용 카고백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밀레, 여행용 카고백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캠핑이나 여행시 활용도가 큰 카고백(5만 9000원)을 출시했다.


90개의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100L의 용량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무거운 짐도 수납이 가능하다.

어깨 끈은 메쉬소재의 쿠션이 덧대져 있어 어깨에 자극없이 멜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에는 5cm 폭의 이동 가능한 벨크로가 있어 손으로 가방을 들 때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닥과 옆 부분에는 스펀지가 들어 있어 항상 가방 형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면에는 자주 꺼내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지퍼 주머니가 있고 양쪽 측면부분에는 밀레 로고로 디자인 적 포인트를 줬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엄태웅씨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넉넉한 용량으로 국내외 여행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고백은 밀레 온라인 쇼핑몰(www.milletmall.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