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꽃의 전설' 1주년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01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꽃의 전설' 1주년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워커힐쇼 역사상 최초의 한국 공연 단독으로 무대에 올려진 '꽃의 전설'의 오픈 1주년(4월 8일)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월 8일 오픈 1주년 당일에 한해 한복을 착용하거나 꽃 장식 의상을 착용한 관객과 워커힐 개관 48주년을 기념해 63년생 토끼띠 관객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한 선착순 48명에게 워커힐 씨어터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꽃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 또는 생일날 찍은 커플 사진을 응모해 우수작으로 당첨된 관객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과 꽃 사진을 응모한 커플에게는 커플티, 생일 사진을 응모한 커플에게는 캐릭터 인형을 함께 증정한다.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3월 14일부터 4월 5일까지 '꽃의 전설 관람 후기'나 '꽃의 전설 4행시'를 홈페이지 통해 접수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꽃의 전설 후기' 부문 1등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클럽 딜럭스 숙박권(조식 포함)', 2등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포시즌 2인 식사권'을 제공하고, '꽃의 전설 4행시' 부문 1등에게는 꽃의 전설 'R석 디너 2인 티켓', 2등에게는 꽃의 전설 'S석 디너 2인 티켓'을 증정한다.

또 워커힐쇼가 진행되는 극장 관련 사연 및 추억이 담긴 사진을 3월 14일부터 4월 5일까지 응모하면 우수작 2편을 선정하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클럽 딜럭스 숙박권(조식 포함)'과 뷔페 레스토랑 '포시즌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모든 응모 이벤트는 '꽃의 전설'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4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아울러 워커힐쇼 '꽃의 전설' 출연진이 직접 참여해 시내 중심가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길거리 깜짝 공연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꽃의 전설 홈페이지(www.legendofflow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야심차게 준비한 워커힐쇼 '꽃의 전설'은 일부 개편을 단행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7만 명 정도의 외국 관객을 포함해 14만 명 이상의 관객이 '꽃의 전설'을 관람했으며 주중한국문화원,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초청을 받아 중국 베이징과 광저우 현지를 방문해 2회 공연한 바 있다.


김기섭 예능팀장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단독 공연 '꽃의 전설'을 수준 높은 한국의 멋과 감동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춰 1막부터 4막까지 전 부분에 걸쳐 완벽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시행했으며 국내뿐 아니라 외국인 관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