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지엠, 쉐비케어 당첨고객에 '스파크'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쉐비케어 와우 페스티벌에 15만명이 참가

한국지엠, 쉐비케어 당첨고객에 '스파크' 증정 한국지엠은 18일 부평 본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사진은 마이크 아카몬 사장(사진 왼쪽 3번째)과 임직원들이 경품 1호차 당첨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를 전달하고 축하하는 장면.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지엠은 18일 부평 본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두 달 간 한국지엠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과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경품으로 스파크를 받은 당첨자인 이은상씨는 “경품 1호차에 당첨돼 기쁘다”며 “한국지엠이 더욱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약 2주 동안 15만 명이 참가했는데, 차량 경품 이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받은 고객들은 현재까지 모두 1035명에 달한다.


한편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한국지엠은 다음달까지 자사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준대형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증정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