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지엠, 쉐비케어 당첨고객에 '스파크'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쉐비케어 와우 페스티벌에 15만명이 참가

한국지엠, 쉐비케어 당첨고객에 '스파크' 증정 한국지엠은 18일 부평 본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사진은 마이크 아카몬 사장(사진 왼쪽 3번째)과 임직원들이 경품 1호차 당첨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를 전달하고 축하하는 장면.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지엠은 18일 부평 본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두 달 간 한국지엠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과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경품으로 스파크를 받은 당첨자인 이은상씨는 “경품 1호차에 당첨돼 기쁘다”며 “한국지엠이 더욱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약 2주 동안 15만 명이 참가했는데, 차량 경품 이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받은 고객들은 현재까지 모두 1035명에 달한다.


한편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한국지엠은 다음달까지 자사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준대형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증정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