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지엠이 대규모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약 2개월(3월15일~4월30일) 동안 진행되며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쉐보레 올란도 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다.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의 되라’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단계별 미션 수행을 통해 각 쉐보레 브랜드 차종의 장점과 특징을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쉐보레 이벤트 웹사이트(www.event.chevrolet.co.kr)에 방문, 쉐보레 브랜드 6개 차종의 본질(특장점)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한국지엠은 ▲ 쉐보레 제품 총6대(카마로,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아베오, 스파크) 각 1대 ▲ 테블릿 PC, 테블릿 PC 명품 케이스 ▲ 네비게이션 ▲ 디지털 카메라 ▲ 하이패스 블랙박스 일체형 단말기 ▲ GS 주유 상품권 ▲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 영화예매권 ▲ 커피교환권 등을 온라인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말까지 2개월 동안 쉐보레 올란도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에 접속해 ALV(Active Life Vehicle) 쉐보레 올란도가 가진 특장점을 파악하고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PC ▲쉐보레 자전거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CJ푸드빌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의 경우 고객이 직접 쉐보레 영업소에 방문, 올란도 내부 센터페시아 ‘시크릿 큐브’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은 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제공한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이벤트 웹사이트(www.event.chevrolet.co.kr)와 쉐보레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