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시영, 복싱대회 출전..팬들 응원에 영화 홍보도 시너지효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이시영, 복싱대회 출전..팬들 응원에 영화 홍보도 시너지효과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영화 개봉 직전에 복싱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이는 배우에게, 특히 여배우에게는 사상 초유의 일임에 틀림없다.

특히 여배우이기 때문에 이시영의 이번 대회 출전은 물리적으로 안좋은 선택일 수 있다. 더군다나 종목이 복싱이라 언제든지 여배우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얼굴에 부상을 당할 위험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한창 영화 홍보 기간에 대회에 출전하는 것이기 때문에 영화 자체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의 복싱대회 출전은 팬들 사이에서 박수를 받고 있다. 복싱 대회 출전은 이시영으로서는 매우 힘든 선택이었음이 분명하다. 그럼에도 그는 여배우로서의 과시보다는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시영은 이번 대회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평가에 영화 홍보에도 반대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조짐이다. 많은 네티즌들도 그의 복싱대회 출전에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아이디 'pink****'은 "이시영양 대단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이라고 응원했고 'bumd****'은 "이상하게 응원을 하게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아이디 'byuni****'은 "많은 안티들의 비호감을 호감으로 바뀌게 했다"고 호평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이번 이시영의 복싱대회 출전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여자 신인복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해 17일 오전 11시 경북 안동 실내 체육관에서 열릴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또 이시영이 출연하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는 오는 31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