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뮤비 공개 '관심 폭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뮤비 공개 '관심 폭주'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동방신기 신곡 ‘이것만은 알고가’의 뮤직비디오가 동방신기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SM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조수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말과 1월 중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과 인천 송도, 일산 등지에서 총 닷새에 걸쳐 촬영됐으며,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 외에도 배우 아라와 최종윤이 열연, 매트릭스 카메라를 이용한 실감나는 액션 신 등 뛰어난 영상미를 만날 수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또 국정원 요원으로 일하고 있는 경찰 대학 동기 4명의 우정과 사랑, 배신 등의 스토리가 담겨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요원으로 변신한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모습과 더불어 액션 장면을 파워풀하게 소화하는 아라의 새로운 매력, 불우한 가정 환경으로 인해 가장 친한 친구를 배신하는 최종윤의 개성있는 연기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동방신기 뮤직비디오는 특히 지난 11일 등장 인물 소개를 담은 예고편 형식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의 ‘왜(Keep Your Head Down)’ 리패키지 ‘이것만은 알고가’는 오는 16일 출시되며 18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이것만은 알고가’ 첫 무대를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