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동방신기가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이것만은 알고 가' 음원을 선공개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14일 멜론, 벅스, 도시락,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것만은 알고 가'를 공개한다.
'이것만은 알고가'는 정통 R&B곡으로,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의 보컬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주는 절제된 편곡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이별을 선택한 남자가 그녀의 행복을 바라며 '진심으로 너를 사랑한 남자였다는 것만은 알아 달라'는 절박한 심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 16일 출시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이것만은 알고가'와 인트로곡 성격의 첫 트랙 '이것만은 알고가-독백-Before U Go(monologue)'등이 추가돼 기존 앨범 수록곡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된다.
아울러 음반 자체를 아크릴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 정해진 표지 외에 원하는 이미지로 교체할 수 있도록 54장의 엽서로 재킷을 구성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이것만은 알고가'의 티저 영상은 오는 11일 낮 12시,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