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로봇청소기가 축구도 잘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0초

LG전자, '제2회 로보킹 미니 축구대회 개치'..인터넷 생중계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전자가 1일 논현동의 온라인 방송국 '라이프스 굿 스튜디오'에서 '제 2회 로보킹 미니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로봇청소기로 축구경기를 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로보킹 듀얼아이'(ROBOKING Dual eye)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했다.

지난 2월 10일부터 진행한 참가자 모집에 100명 넘는 팀이 지원했고, 각 팀마다 응원단을 결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했다.

로보킹 미니 축구대회는 2인 1조로 구성된 8개 팀이 4강, 준결승, 결승 순의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했다.


리모컨을 이용해 수비와 공격이 가능하며 전·후반 총 8분 동안 3개의 축구공으로 다득점 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경기 시간 내 무승부일 경우 1분간 연장전을 통해 승부를 결정했다.

개그맨 문세윤과 VJ 윤서희가 진행을 맡았으며, 축구경기부터 우승팀 시상식까지 모든 내용은 LG 라이브 스튜디오 카페(http://cafe.naver.com/lgstudio)를 통해 생중계했다.


최종 우승한 최강여인팀에게 ‘로보킹 듀얼아이’ 신제품(모델명: VR6170LVM)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달 말 자기위치 메모리 기능, 센서 감지능력 강화, 세계 최저 소음 구현으로 스마트 기능을 강화한 로보킹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HA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더욱 스마트해진 로보킹의 특징을 선보이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