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뚜라미보일러, NBCI 4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귀뚜라미보일러, NBCI 4년 연속 1위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귀뚜라미홈시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소비자 2만5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과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의 점수를 종합해 경쟁력 결과를 발표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와 '4번 타는 보일러' 등 구체적인 수치와 고객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