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뚜라미, 12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1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승창)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브랜드파워 가정용보일러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와 4번 타는 보일러 등 열효율을 높인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강한 브랜드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4번 타는 보일러는 출시 3개월 만에 자사 보일러 판매량 20%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개발한 기술을 소비자에게 가장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언어(제품명)를 찾는 것이 주요한 브랜드 전략"이라며 "엔지니어적 발상과 마케팅 발상을 결합해 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췄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