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닷컴(www.lotte.com)이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Woman Want)'를 선보인다.
'여성이 원하는 바로 그것을 담는 매장'이라는 뜻의 우먼 원트는 상품구매담당자(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라는 점이 특징.
고객 추천 코너인 '짝짝짝! 많이 샀어요', '북적북적 많이 보고 있어요', '와글와글 평이 좋아요'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보여 상품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다.
또 매주 스타일링 상품을 제안하는 고정 플랫폼 '온 투데이(On Today)'에서는 컬러와 패턴, 룩 등 시즌 이슈를 키워드로 정해 트렌디하고 엣지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게 된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