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31일부터 9월 16일까지 명품화장품 No.1 매장에서 '뷰티풀 오텀 페스티벌(Beautiful Autumn Festival)'을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25% 혜택에 이르는 구매사은행사, 특별기획세트 판매를 비롯해 뷰티북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구입고객은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롯데카드로 결제시 10%의 적립금이 추가로 더해지며,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5%의 할인까지 적용돼 최대 25%의 혜택을 얻게 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파격구성에 선보이는 ‘텐 어클락 브런치’와 매주 한 브랜드씩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 주의 핫 브랜드’, 뷰티고수가 선택한 베스트 아이템을 파격구성으로 선보이는 ‘뷰티고수’s 초이스’ 등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이 진행된다.
특별히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명품화장품 추석선물 특선전’에서는 설화수, 오휘, 후 등 인기 있는 한방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보내는 사람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9월 15일 12시 이전에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면 추석 전까지 포장된 선물이 메시지카드와 함께 배송된다.
한편 롯데닷컴 명품화장품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beauty)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닷컴 백화점잡화팀의 오화영 부장은 “매년 봄?가을 뷰티 페스티발을 통해 백화점 명품화장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행사와 기부행사 등이 마련돼 보다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