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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롯데닷컴은 '스마트 픽' 서비스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청량리점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 픽이란 온라인사이트로 주문한 상품을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픽업 서비스.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매장에서 즉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 온라인몰의 교환 및 반품 절차를 까다로워하는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하반기 스마트 픽 서비스는 매달 30~40% 대의 매출성장율을 보이며 이용객이 꾸준히 증가했다.
롯데닷컴은 2011년, 본점과 청량리점을 필두로 스마트 픽 서비스를 전국 롯데백화점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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