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는 부드럽고 연한 바베큐립 순살코기가 그대로 토핑된 프리미엄 정통 바베큐립 피자 '오마이립(omyRib)'을 출시했다.
봄을 맞이해 출시된 신제품 '오마이립'은 풍성한 바베큐립 토핑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단호박과 브로컬리 토핑이 어우러져, 진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패밀리 레스토랑 최고 인기 메뉴인 바베큐립을 순살만 발라 피자 위에 큼직하게 토핑해 먹기 편리할 뿐 아니라, 연한 6개월 미만의 베이비립만을 사용해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남녀 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마이립' 피자 주문 시 '치즈 통감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식사 및 배달 주문 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중복할인도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오마이립'을 즐길 수 있다.
김희정 마케팅본부 PM팀장은 "'오마이립' 피자는 인기 있는 부드러운 정통 바베큐립 을 단호박, 브로컬리, 감자와 함께 피자 한판에 풍성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피자"라며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치즈 통감자'까지 곁들인다면 여럿이 모인 즐거운 자리에 최고의 파티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5900원, 라지 사이즈 3만39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