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23일까지 '큐피트 화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가 발렌타인데이 &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담긴 '미스터피자가 쏘는 큐피트 화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및 배달 프로모션인 '큐피트 세트' 출시와 홈페이지 주문 프로모션인 '큐피트 문자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큐피트 세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 그리고 졸업생과 입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세트 메뉴이다. 특히 피자와 함께 샐러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구성돼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매장 방문 시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인), 콜라와 에이드 각 한잔을 3만500원, 배달의 경우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팩), 콜라 1.25L 1병을 2만7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날에 연인이나 가족과 피자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피자는 시크릿가든 또는 쉬림프골드 중 선택 가능하다.

큐피트 문자 이벤트는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에 응모한 여성 고객 전원에게 사랑의 '큐피트 문자'를 전송해 주며, 또한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피자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을 발송해 준다.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