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수아, "류현진과는 친구사이, 현진이가 아깝다" 직접해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홍수아, "류현진과는 친구사이, 현진이가 아깝다" 직접해명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홍수아가 류현진 선수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홍수아는 21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우봉홀에서 열린 MBC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오늘 아침 류현진 선수와 열애설이 터졌다. 대중들의 관심이 감사하지만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라고 운을 뗐다.


류현진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대해 홍수아는 "류현진 선수와는 정말 친한 친구사이가 맞고, 친구 이상 친구 이하도 아니다. 이렇게 되서 류현진씨한테 미안하고요. 만약에 연인이 된다면 현진이가 아깝습니다. 우리는 좋은 친구사이입니다"라고 주장했다.

홍수아는 이날 오전 류현진과의 열애설에서 친한 것은 맞지만 연인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남자를 믿었네’는 사랑하면서도 안타깝게 헤어진 연인의 그리움을 담아낸 열정적인 순정 멜로도 있고, 사랑에 서툰 사람이 어떻게 사랑에 집착하는지를 보여주는 전형적인 짝사랑도 있다. 귀여운 사랑이 있는가 하면 서로를 챙겨주는 황혼의 멜로도 있다.


밝고 따뜻한 가족이 모습이 있는가 하면 핏줄을 따지는 비정한 가족의 모습, 혈연은 아니지만 사랑으로 형성된 가족도 있다.


박상민 우희진 심형탁 왕빛나 김동욱 이다인 홍수아 정혜선 오승명 오미연 김청 선우재덕 고주연 등이 출연하는 ‘남자를 믿었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로비스트’‘여자의 방’‘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등을 집필한 주찬옥 작가, ‘깍두기’‘커피프린스1호점’‘히트’ 등을 연출한 이은규 감독이 참여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