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분석가 화폐전쟁]은 다음과 같은 투자전략을 밝혔다.
단도직입적으로 결론부터 말해서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빠르면 금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노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 닫고 한달 이상 폭등시세가 터질 살 떨리는 종목이다.
정말 급박하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 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제작년말 인터플렉스(2000%), 이녹스(1000%), 화신(1000%), 대주전자재료(1000%)등을 정확히 1천원대에 추천드리면서 중간에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최소 10배 이상은 무조건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만일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더라도 최소300~500%수익은 반드시 꼭 챙기기 바라며, 1,000%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길게 설명할 필요조차도 못 느낀다. 이 종목이 대박주라 거듭 강조하는 이유는 반도체업계의 지각변동을 초래할 초소형 반도체 신소재를 개발한데 이어, IT최고의 화두라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LCD패널까지 개발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PC까지 단 한방에 석권할 무시무시한 기술개발이 이루어졌다.
이로인해 조만간 수백조원의 시장을 독점적으로 장악할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이미 증권가의 핵심관련자들은 제2의 퀄컴, 애플이라 부르면서 아주 조용히 매집을 서두르고 있다라는 것을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포착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 기술력은 태양광에너지까지 확대할 수 있는 응용력을 가지고 있어, 기존 쏠라쎌 분야에서는 그 누구도 선보인 적 없었던 최첨단 지능형 에너지자원을 개발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예약된 주문량만 수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라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300~5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바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엄청난 사실을 가지고 있는데도 동사의 시가총액이 200억원대라면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수천억원의 기업가치를 성장하고 있는데 이러한 종목을 매수하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따라서 필자는 이처럼 숨겨진 재료와 세력매집이 분명한데도 1천원이라는 처참한 주가수준을 의심하여 수개월동안 오로지 이 종목만 분석하고 정보를 수집했는데 현재 대부분의 유통물량이 씨가 마를 정도로 매집이 완료됐다라는 것을 확인했다.
지금 여기서 단 하루도 지체할 시간이 없다. 현재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 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거의 없기 때문에 여기서 서두르지 않는다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한시가 급박한 상황이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이번 추천종목은 베일에 철저하게 가려진 초특급 재료주로써 조만간 재료가 공개되면 줄 상한가 시세가 터지면서 그 동안 잃었던 원금회복은 물론이고,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기 때문에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이 종목만큼은 꼭 매수해두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당부한다.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고, 주식투자 하면서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무조건 따라주길 바란다.
[Issue 종목 게시판]
이수페타시스/웅진케미칼/대유에이텍/중외신약/코엔텍/현대차/케이피케미칼/연이정보통신/유니테스트/코맥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