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콜릿엔 속지마세요"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리온 마켓오, 발렌타인데이 리얼 초콜릿 마술쇼 진행

"초콜릿엔 속지마세요"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리온 마켓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대표 제품 '리얼 초콜릿'을 앞세워 10일 오전 롯데마트 서울역점 1층 식품매장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마켓오 초콜릿 TV 광고 속 '백설공주'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연상도를 높였으며, '100% 순수한 리얼 초콜릿'이라는 제품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나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화 속 캐릭터인 백설공주가 독이 든 사과에 속았던 것과는 달리, 순수한 사랑 고백을 위한 초콜릿만은 일반 초콜릿이 아닌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마켓오 리얼 초콜릿'을 선택한다는 내용으로 '초콜릿엔 속지 마세요'라는 테마로 펼쳐졌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미녀 마술사'로 유명한 스타 매지션 노병욱씨가 참석해 '마켓오 리얼 초콜릿으로 펼치는 마술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초콜릿을 전달하며 직접 즐기고 맛보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기회를 선사해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켓오 리얼 초콜릿'은 합성첨가물과 식물성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재료만으로 만든 초콜릿으로 '초콜릿 고유의 맛'을 깊이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초코클래식, 초코바, 초코크리스피, 초코바이트 등 10 여종으로 다양하며, '마켓오 곰돌이 인형'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도 새롭게 내놨다.


오리온 마켓오 관계자는 "초콜릿 수요가 높아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술 퍼포먼스와 시식회를 겸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까다로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갖춘 것은 물론 천연재료를 사용한 퀄리티 강점을 앞세워 이번 기회를 통해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초콜릿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