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그룹 동방신기가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동방신기는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음반 타이틀 곡 ‘왜’로 뮤티즌 송을 수상하며 트리플 크라운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동방신기는 "항상 우리를 위해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과 가족에게 영광을 돌린다"며 "항상 우리를 위해 응원해주는 팬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지난 14일과 21일, 28일 트로피를 포함, ‘뮤직뱅크’서 총 3개의 트로피를 차지하게 됐다. 여기에 동방신기는 20일 ‘엠카운트다운’, 16일, 23일, 30일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 등 압도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는 지난 7일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지 24일 만에 가요프로그램서 총 7번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눈부신 기록을 경신중이다.
한편 타이틀 곡 '왜'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특징인 노래로, 동방신기 특유의 가창력과 고난도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난 3일 선공개된 이후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등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