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걸리버vs조선명탐정vs평양성', 개봉 첫날 승자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걸리버vs조선명탐정vs평양성', 개봉 첫날 승자는?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할리우드 코미디 블록버스터 '걸리버 여행기'와 두 편의 사극 코미디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 '평양성'이 개봉 첫날인 27일,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27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걸리버 여행기'는 2만 9288명의 예매관객수를 기록하며 29.33%의 예매 점유율로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2위는 2만 7632명의 예매관객수를 기록한 '조선명탐정'이다. 근소한 차이로 1,2위를 다투고 있다. 또 3위는 같은 날 개봉하는 '평양성'이 차지했다. 세 작품 모두 27일 개봉한 영화로 승자가 누가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단 예매관객수 만 본다면 '걸리버 여행기'가 우세하다. 이 영화는 할리우드 대표 코미디 배우 잭블랙이 주연을 맡았으며 미국 뉴욕에서 남루한 삶을 살던 남자가 버뮤다삼각지대로 여행을 떠났다가 소인국에 표류한 뒤 겪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렸다.


하지만 2위를 차지한 '조선명탐정'도 만만치 않다. 불과 1천여 명의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어 언제 뒤바뀔지 아무도 예상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여기에 당일 현장예매 관객을 예상한다면 개봉 첫날 승자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또 현재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강우석 감독의 '글러브'도 변수로 작용할 수 있기에 더욱 치열한 접전이 예고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