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케이블채널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의 19금(禁) 노컷 영상이 공개돼 폭발적인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노컷 영상은 노출 및 표현 수위가 파격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OCN 공식홈페이지 ‘온무비스타일’(www.onmoviestyle.com)에서 19세 이상 성인 인증 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1화에서 왕 이시재(장태훈 분)가 궁녀들과 성애를 펼치는 부분. 왕권이 신권에 의해 좌지우지되자, 왕권을 강화하려는 자신의 야심을 숨기기 위해 향락에 빠져 지내는 왕의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파격적인 베드신이다.
또 본방송에서는 심의 문제로 빠졌던 전혜빈 엉덩이 노출신, 서영의 올킬 뒤태 클로즈업 영상도 온라인에서는 과감하게 공개된다.
조동혁, 서도영의 액션신도 무삭제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신은 고도의 CG와 무술팀의 강도높은 액션이 결합된 수위 높은 액션신으로, 실제로 사람의 팔과 목이 떨어져 나가는 장면, 피가 분출되는 신 등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성인용 액션영상이다.
한편, 오는 28일 밤 12시 방송되는 8화에서는 백록(조동혁 분)을 살리기 위해 미요(장윤서 분)가 쓰시마섬 도주(한태인 분)에게 몸을 바치고 백록은 미요의 원수를 갚고,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부하 무명(김민기 분)과 함께 도주를 상대로 최후의 싸움을 펼치는 장면이 등장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