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심장'이특 친누나 박인영 "특이가 잘 안씻는다"고 폭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강심장'이특 친누나 박인영 "특이가 잘 안씻는다"고 폭로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슈퍼주니어 이특의 친누나 박인영이 강심장을 출연했다.

박인영은 25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이특이 깨끗한 줄 아는데 잘 안씻는다"고 폭로했다.


이날 이특의 누나 박인영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한류스타 동생 이특의 평소 집에서의 모습을 공개해 이특을 당황케 했다. 이어 박인영은 '강심장'에 출연하는 자신에게 동생이 "'강심장'은 무조건 감동이야"라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또 박인영은 "특이가 여자 친구가 생겨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밝혀 이특을 당황케 했다.


뿐만 아니라 박인영은 '강심장'을 위해 며칠 동안 연습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성의를 다해 보여줘 박수를 받았다.


반면 이특은 누나 박인영이 얘기를 하거나 춤을 추는 내내 고개를 들지 못하고 얼굴을 붉혀 누나와의 동반 출연에 대한 어색함을 감추지 못해 두 남매의 극과 극의 모습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특, 박인영 남매와 더불어 정보석, 김서형, 이연희, 문희경, 고세원, 문희준, 조권, 윤두준, 박정민, 최종윤 등이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