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銀, 공익상품 'KEB 나눔예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외환銀, 공익상품 'KEB 나눔예금'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외환은행은 오는 3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금리우대와 경품을 제공하고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출연하는 공익상품인 'KEB 나눔예금'을 1조원 한도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KEB 나눔예금'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YES큰기쁨예금' 1년제와 'CD연동정기예금' 2년제 중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최저 가입금액은 각각 100만원 이상과 500만원 이상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적용금리는 'YES 큰기쁨예금' 1년제로 가입 시에는 본부 최고 우대금리보다 0.30%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4.35% 이며, 'CD연동정기예금' 2년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0.90%의 우대금리를 적용한 4.40%까지 제공한다.


'KEB 나눔예금'은 은행이 판매금액의 0.1%(최고 3억원)를 사회공헌 활동을 전담하는 외환은행 나눔재단에 출연하게 되며, 창립기념 이벤트로 KEB 나눔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 순금골드바 10돈 ▲2등 1명 순금골드바 5돈 ▲3,4등 42명에게 각각 YES 포인트 10만에서 50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