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 휴그린, 주부체험단 '휴리더스클럽' 2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금호석유화학(대표 박찬구)의 휴머니즘 인테리어 '휴그린'이 브랜드 관리 전과정에 참여할 주부들을 기다린다.


금호석유화학은 20일 휴그린 제품개발에서 출시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모니터링을 담당할 주부 프로슈머 ‘휴(休)리더스클럽’ 2기를 이번달 30일까지 휴커뮤니티(www.hugreen.kr)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휴리더스클럽 2기는 인테리어 교육, 문화 강좌, 봉사활동 등 휴그린이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초대되며 활동이 우수한 주부들에게는 해외 건축명소 탐방의 기회도 별도로 부여된다.

금호 휴그린, 주부체험단 '휴리더스클럽' 2기 모집 휴리더스클럽 1기 홍콩 해외건축문화 탐방 모습
AD


휴리더스클럽 지원 자격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30~50세 주부들로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이고 각종 행사에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사회봉사활동 경험이 많은 주부 블로거는 우대한다. 휴리더스클럽의 활동 기간은 올해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이다.


김성채 금호석유화학 사장은 “올해 건자재 사업 강화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얻고자 휴리더스클럽 2기의 선발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휴리더스클럽의 차별점인 봉사활동이나 친환경 아이디어 개발에 적극적인 주부 블로거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작년 휴그린 ABS 창호에서 NEP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 상반기 예산 건자재 공장 준공과 함께 건자재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