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예진, '시크릿가든' 마지막회 깜짝 출연 '깨알재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손예진, '시크릿가든' 마지막회 깜짝 출연 '깨알재미'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배우 손예진이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 마지막 회에 깜짝 출연한다.

손예진은 오는 16일 방송될 '시크릿가든' 20회 방송분에서 톱스타 여배우 손예진 역으로 카메오 출연 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손예진의 깜짝 출연은 '시크릿가든' 김은숙 작가와의 친분에 의해 성사됐다. 김 작가는 처음부터 손예진을 염두에 두고 마지막 회에 톱 여배우가 등장하는 장면을 집필했다는 전언이다.

김 작가가 직접 손예진에게 전화를 걸어 카메오 출연을 부탁했고, 이에 손예진은 영화와 CF출연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손예진은 늦은 시간에 진행된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집중력과 연기력을 발휘, 스태프들로부터 "여신 강림! 역시 손예진답다"는 찬사를 얻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손예진은 데뷔 후 한 번도 다른 작품에 특별 출연한 적이 없는 배우다. 이렇게 '시크릿가든' 출연을 결심해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손예진의 출연으로 인해 '시크릿가든' 마지막회가 더욱 탄탄해질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