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 '발리언트', 새로운 버전으로 공개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발리언트'가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신작 온라인게임 ‘발리언트’가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다가오는 오는 26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발리언트’는 RPG(Role Playing Game) 장르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던전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강화시킨 게임. 최근 게임회원들이 제시한 45가지 건의사항을 100% 반영하여 새로운 버전을 준비 중이다.


이번 버전의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무기 숙련도 시스템’과 ‘타격감’이다. 게임 유저들은 최초에 한손검, 양손검, 활, 지팡이, 워혼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이후 캐릭터 레벨이 10, 30이 될 때 새로운 무기가 하나씩 늘어나 최대 3개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어떤 무기 조합을 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육성법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 무기 숙련도 시스템으로 무기별 특성과 밸런스가 대폭 개선된 것이 오픈을 앞둔 가장 큰 변화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8명 내외 소수 인원이 함께 즐기는 MORPG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타격감’ 부분에도 큰 변화를 맞았다. 키조작이 캐릭터의 액션으로 연결되는 조작-반응속도가 결정적으로 단축되어 섬세한 타이밍의 컨트롤이 가능해졌고 던전 안에서 짜릿한 무한콤보를 노릴 수 있게 되었다.


엠게임 신동윤 본부장은 “이번 21일부터 시작되는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확실하게 변화된 발리언트와 만나게 될 것이다”며 “작년부터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발리언트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회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좋은 혜택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리언트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오는 21일 부터 24일까지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