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 전략슈팅게임 '포트파이어' 채널링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엠게임이 신개념 전략 슈팅게임 '포트파이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나우콤(www.nowcom.co.kr, 대표 문용식)과 채널링 계약을 맺고 신개념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포트파이어’는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진행하는 턴(Turn)제로 이루어진 전략 슈팅 게임. 공격턴에는 타격감이 뛰어난 캐논을 이용해 상대방을 공격하고, 수비턴에서는 부서진 방어진을 블록처럼 맞추는 ‘퍼즐’과 같은 방식으로 방어한다.


최근 인기 프로게이머인 임요환 선수를 게임 홍보대사로 위촉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또 매주 신규 캐릭터와 맵,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 지속적으로 실시 중이다.

엠게임 퍼블리싱사업부 강희웅 팀장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는 이번 포트파이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인칭 슈팅 게임(FPS게임) 이외에 색다른 슈팅 게임 장르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에게 익숙한 퍼즐을 수비 요소로 활용하고 턴제의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포트파이어를 비롯해 골프스타, 기가슬레이브, 솔저오브포춘, 퀘이크워즈 온라인, 일검향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며 신규 유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