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법원 경매 노하우' 15일 무료 공개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지식센터 주최.. 공경매사협회 전문강사 초청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법원경매 노하우에 대한 공개특강이 15일 실시된다.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서울 중구 초동에 위치한 아시아미디어타워 9층 아시아경제 지식센터에서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두 시간 동안 대한공경매사협회 전임 도현철, 주철호 교수를 초청 법원경매 공개특강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 무료특강은 ▲법원경매 발생원인과 절차 ▲법원경매 소액투자 성공사례 등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도기안 대한공경매사협회장은 "개인들이 단지 법원경매를 배운다는 것만으로는 성공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부자가 되고야 말겠다는 의지와 합리적 투자 판단의 바탕이 되는 올바른 경매공부를 통해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며 "이번 경매 무료특강을 통해 경매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안정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경매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식센터는 부동산 시장 불황에 따라 월세를 내지 못해 폐업하는 중개업소가 속출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경매인기가 높아지며 체계적 교육이 필요해졌다고 특강 개설 이유를 밝혔다. 특히 부동산 분야에서 경쟁력을 기르기 위해 경매에 대한 공부를 시작한 공인중개사가 적지 않아 강의수요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법원경매 무료특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석희망자는 홈페이지(http://edu.asiae.co.kr)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선착순 200명. 문의 : 02-2200-2280


한편 도현철 대한공경매사협회 전임교수는 현재 한국경제 부동산전문가 칼럼리스트로 경매 관련 전문 강사로 관공서, 백화점, 은행 등에 출강하고 있으며 주철호 대한공경매사협회 전임교수는 조은투자 전략기획 팀장을 거쳐 행복추구권 자산운용매니저로 활동중이다.




문소정 기자 moon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