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설선물 예약받아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19일까지 예약 접수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마트(사장 노병용)가 10일부터 인터넷 쇼핑몰(www.lottemart.com)을 통해 설 선물세트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에서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총 720여 품목으로, 예약 주문한 선물세트는 20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예약주문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 포인트를 최대 15% 가량 적립해 줄 예정이다. 또 대량으로 구매하는 기업이나 단체고객의 경우에는 가격할인이나 추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0곳까지 배송지 설정이 가능하다.


한편, 인터넷쇼핑몰에 새해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외연수 패키지, 런닝머신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하고,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8.75kg(5돈)의 순금토끼를 증정하는 등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올해 말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매일 11명을 추첨해 롯데 포인트를 100배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준혁 롯데마트 온라인사업팀장은 "올해는 설 명절이 길어 연휴기간 동안 국내외 여행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이에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기존 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전용 선물세트들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