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동방신기 '가창력+댄스+패션' 3박자 조화 '완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컴백' 동방신기 '가창력+댄스+패션' 3박자 조화 '완벽'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2인조로 돌아온 남성 그룹 동방신기가 가창력과 댄스 그리고 패션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함을 뽐냈다.

2년 3개월 만에 가요계에 복귀한 동방신기는 9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앨범 수록곡 '왜 (Keep Your Head Down)', '맥시멈(Maximum)', '믿기 싫은 이야기'를 선보였다.


논란과 어려움을 딛고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만큼, 동방신기는 더욱 화려하고 멋진 무대로 팬들 앞에 돌아왔다.

동방신기는 이날 방송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무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오랜 공백과 멤버 축소에 대한 우려가 무색할 정도로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유노윤호와 창민은 무대 도중 셔츠를 풀어헤치며 근육질 가슴을 드러내 여심을 설러게 했다.


타이틀 곡 '왜'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특징인 노래로, 동방신기 특유의 가창력과 고난도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난 3일 선공개된 이후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등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믿기 싫은 이야기'는 연인의 갑작스런 이별 통보에 어찌 할 바 모르는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한층 짙어진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GD&TOP, 티아라, 아이유, 시크릿, 씨스타, Joo, 팀, 인피니트, 정재욱, 달샤벳, 디셈버, 포커즈, JJ, 써니싸이드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